색소폰 연주곡

별이 빛나는 밤에 / 연주 강영일

세월이 가면 2013. 2. 22. 10:02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
별이 빛나는 밤에 / 윤항기

너와 내가 맹세한 사랑한다는 그 말
너와 내가 맹세한 사랑한다는 그 말
차라리 듣지 말 것을
애당초 믿지 말 것을
사랑한다는 그 말에 모든 것 다 버리고
별이 빛나는 밤에 너와 내가 맹세하든 말
사랑한다는 그 말은 별빛 따라 흘렀네
머나먼 하늘 위에 별들이 빛나는 밤
그리워요 사랑해요
유성처럼 사라져버린
별이 빛나는 밤에 너와 내가 맹세하든 말
사랑한다는 그 말은 별빛 따라 흘렀네

머나먼 하늘 위에  별들이 빛나는 밤
그리워요 사랑해요
유성처럼 사라져버린
별이 빛나는 밤에 너와 내가 맹세하든 말
사랑한다는 그 말은 별빛 따라 흘렀네
별이 빛나는 밤에 별이 빛나는 밤에